지친 몸과 마음을 자극시켜줄 피트니스 계정 7

이미 여름은 성큼 다가왔고, 노출의 계절이 시작되었지만 새해 초에 세웠던 계획과는 달리 바쁜 일상 속에 또다시 운동과는 멀어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이대로라면 또다시 내일, 다음 달, 내년으로 미뤄질텐데… 아쉬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다시 한번 ‘몸짱’의 길로 들어서기 위한 작은 마음가짐을 아래 계정들을 팔로우하는 것으로 시작해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crossfit   여러 종류의 운동을 동시에 병행하는 피트니스인 ‘크로스핏’. 전문 선수들부터 옆집에 사는 몸짱들까지 다양한 크로스피터들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shauna_harrison   요가, 피트니스 그리고 힙합댄스까지.. 그녀의 운동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계정입니다.

 

@krystalcantu   교통사고를 당해 한쪽팔을 잃었지만, 그녀에게 실패란 옵션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크로스피터로 활동하고 있는 krystal cantu의 계정입니다.

 

@jumpstagram_official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힘껏 뛰어오르며 찍은 스냅사진들이 보여집니다. 포기하지 말고 힘차게 점프!

 

@mynameisjessamyn   스스로를 ‘요가의 광팬 그리고 뚱뚱한 여자’라고 소개하는  jessamyn은 스스럼없이 자신이 요가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시작했고, 이제는 수많은 팔로워를 얻은 스타가 되었습니다.

 

@americanparkour   킹스맨의 애거튼이 선보였던  벽타고 뛰어넘고, 매달리는 동작인 ‘파쿠르’. 이 계정을 통해 미국 파쿠르의 열성적인 팬들이 모든 주위 환경을 극복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tstunningspidey  스파이더맨 코스프레를 하려면 이정도는 보여줘야 합니다. 비보이 출신 Tyler Scott Hoover의 계정입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