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새로운 동영상 앱 ‘부메랑’

  • 연속 촬영한 사진들을 활용한 ‘미니 동영상’ 제작으로 사용자에 새로운 재미 전달
  • 별도의 로그인 필요 없이 단순한 버튼 클릭만으로 편집 가능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일상을 포착한 순간들을 하나로 합쳐 재미있는 미니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부메랑(Boomerang)’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부메랑 앱은 셔터를 누르면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연속 촬영한 뒤 자동으로 고화질의 미니 동영상을 만들어냅니다. 이렇게 완성된 미니 동영상은 순방향, 혹은 역방향으로 재생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 약간의 아이디어만 있으면, 색다르고 창조적인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메랑 앱을 사용해 친구가 물속으로 다이빙하는 장면을 촬영한 뒤 해당 미니 동영상을 역방향으로 재생시켜 물속에서 사람이 거꾸로 튀어 올라오는 듯한 재미있는 모습 등을 연출하거나, 생일 케익의 촛불을 끄는 장면을 부메랑 앱으로 연속 촬영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미니 동영상을 만드는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콘텐츠를 보며 많은 영감을 얻었다”며, “반복 재생되는 비디오가 사용자들의 창의성과 미적 감각을 새로운 방법으로 표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ScreenClip [2]

인스타그램은 기존에 출시한 사진 편집 앱 ‘레이아웃’, 타임랩스 촬영 앱 ‘하이퍼랩스’ 등에 이은 부메랑의 출시로 사용자들이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일상의 순간을 포착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한층 더 풍부한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부메랑 앱 및 인스타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instagram.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93186_26467_1012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